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문관광단지 맛집 TOP

중문관광단지 맛집 TOP : 신우성흑돼지

 

안녕하세요. 맛집탐방가 카에루 입니다. 이제 패딩 안입죠? 어느덧 3월 여행철입니다. 그래서 즉흥적으로 삼일절 휴일맞이로 제주도에 다녀왔습니다. 작년부터 제주도 정말 많이 들락거리고있습니다! 저의 여행스타일은 먹방러 스타일입니다. 그래서 여행갈때마다 숙소보다 먹는데 돈을 더 투자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숙소도 좀 괜찮은 호텔로 잡고, 먹는데도 많이 투자하고 왔습니다!  그런면에서, 오늘의 포스팅은 중문관광단지 맛집 신우성흑돼지 리뷰입니다. 개인적으로 맛집블로거이지만 정말 맛집이 아니면 포스팅하지 않는데, 신우성흑돼지는 맛은 물론 친절도까지 최상인 곳이라 안할수가 없네요. 위치는 호텔단지 들에서 걸어서 가셔도되고 차량으로도 5분내 위치해있는 곳 입니다.

 

 

 

제주도 관광지 물가로 말이 많잖아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제주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흑돼지고기 전문 식당들은 업체별로 책정해 놓은 가격의 차이가 있을 뿐이지 고기의 질이라거나 맛은 다 비슷비슷하다는 생각이였거든요. 그래도 이번에는 최대한 평이 좋고 많은 분들이 찾아가는 좋은 곳을 물색해서 갔는데요. 이날 갔던 신우성 흑돼지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휴양지 식당 느낌이라 어른들이랑 오면 특히 더 좋을것 같아요. 다음 제주도 간다면 꼭 다시 방문하고 싶은 그런 여운 깊은 곳이었습니다!  

 

 

 

저번에 갔을때는 애월에만 머물러있었는데 이번 제주도 여행은 중문관광단지에 있는 호텔 근처에서만 머물렀어요! 단지에 입지하고 있는 흑돼지 맛집이 많다 보니 정말 많이 찾아보고 비교해 보고 선택한 중문관광단지 맛집 신우성흑돼지! 신우성 흑돼지집은 1층은 흑돼지집 2층은 횟집으로 되어있어요. 처음 방문하시면 이곳이 아닌가? 하실수도있는데 지도보고 잘 찾아가시면 됩니다! 색달 해수욕장에서도 엄청 가깝고 접근성이 너무 좋아요. 그리고 일단 주차자리가 매우 넉넉하고 좋다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것은 연예인분들을 비롯한 유명 인사들의 사인입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엄청 넓은 내부가 보입니다. 보시다시피 엄청 넓어서 시원스런 편안한 느낌을 주는 곳인 거 같아요ㅎㅎ 유원지에 가면 볼수 있는 대형 맛집 식당의 느낌. 프라이빗한 룸으로 된 곳도 있는데 방은 예약제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방으로 가고 싶었는데 예약을 해야 한다니..! 혹시 방으로 가고 싶은 분들은 미리 전화예약해 주세요!

 

 

 

중문관광단지 맛집 신우성 메뉴판입니다. 가실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당연히 가장 잘팔린다는 흑돼지 모듬세트(대)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얼마안되서 정말 빠르게 준비되는 한상입니다.

 

 

 

제주흑돼지 모듬세트 (모듬+전복 4마리+새우4마리+차돌된장찌개 : 가격 133,000원)

800g은 3인 정도 양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부족하면 180g씩 추가 주문 가능합니다. 추가 주문은 180g 당 2만 원입니다. 고기도 두툼하고 빛깔도 너무 신선해 보이죠? 이거는 무조건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비쥬얼이죠.

 

 

 

자~ 사장님께서 자리에 불을 놔주셨습니다. 중문관광단지 맛집 신우성흑돼지의 화력은 참숯을 사용하여 니다! 고급 고깃집은 무조건 참숯이죠. 버너로 구운 고기보다 참숯의 화력을 사용해 구운 고기가 더 맛있다는건 다들 아시죠?

 

 

 

밑반찬으로는 가장 인상깊었던건 양념게장이였는데, 다시 리필해달라고 하기는 좀 눈치보여서 못했고 파채도 엄청 맛있어서 많이 리필했어요. 반찬도 깔끔하고 고기랑 전부 잘 어울리는 거라서 몇 번 리필했는데도 직원분들 전혀 싫어하는 티 안 내시고 더 오셔서 더 필요한 거 없냐고 말씀해 주시는데 눈치 안 보고 너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제주도 고깃집에 오면 꼭 나오는 멜젓을 올리고 고기 굽기 시작합니다!!! 아주 맛있게 익어가는 흑돼지를 찍어보았습니다. 점점 노릇해지고 있는 흑돼지!! 진짜 마음 같아선 센 불에 막 빨리 굽고 싶은데.. 그럼 고기를 망치게 된다죠. 고기가 두껍다 보니 잘 안 익을 수도 있는데 칼집 낸 부분으로 엄청 맛있게 익고 있는 중이에요 :) 먹기 좋게 자르고 조금 더 익혀줍니다. 

 

 

 

드디어 익혀진 중문관광단지 맛집 메인메뉴 오겹살을 비롯한 목살, 갈매기살 등 빛깔 보세요! 너무 맛있게 익혀진 거 같아요 그냥 눈으로만 봐도 엄청 쫄깃한 느낌! 역시 먹어보니 엄청 쫄깃하고 육즙이 입에서 팡팡 터지는데 왜 전부 극찬한 맛집인 거 알 거 같은 느낌! 괜히 제주 흑돼지가 유명한 것이 아니였어요!

 

 

 

고기 육질도 너무 부드럽고 일반 돼지랑 다르게 감칠맛까지 느껴져서 너무 맛있었답니다. 갓지은 밥과 파채, 고기는 정말 꿀조합이라 배터지게 먹었어요. 이쯤되면 제주도에 오면 왜 흑돼지고기를 구워먹고 가야하는가에 대한 해답은 이미 나왔을 것 같아요!

 

 

잘구워진 놈으로 하나 골라서 쌈채소에 꽁꽁 싸매서 입에 넣어보았습니다! 와우, 육즙이 어찌나 좌르르 흐르는지 포스팅을 하면서도 입에 침이 고일정도로 맛있었고 특히나 돼지고기 특유의 잡내가 전혀 느껴지지 않아 소고기를 먹는건가 싶기도 했습니다!

 

 

후식으로 물냉과 비냉까지 먹어주면 깔끔하게 마무리! 남은 고기와 함께 싸먹으면 특출나게 더 맛있더라구요. 신우성 흑돼지는 당일날 면을 직접뽑아 만든다고 하네요. 역시나 찰치고 꼬들꼬들해서 마무리까지도 굿이였어요.

 

 

진짜 왜 중문관광단지 맛집이고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지 먹어보니 바로 인정하게 되는 신우성 흑돼지 전문점이였습니다. 무엇보다 일반 돼지고기와 달리 육질은 더 부드럽고 쫀득하고 사장님과 직원분들 정말 너무 친절해서 먹는내내 기분이 너무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고잇님들께 신우성흑돼지 추천드리며~ 포스팅 마무리할게요!